합플러(멘토) 수업 등록은 아무나 할 수 있나요?
합격의 노하우가 있다면 누구나 수업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분을 인증할 수 있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 / 자격증 등)1개와 합격노하우를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합격증/ 증명서 등 1개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수업 등록 후 관리자의 최종 승인이 있어야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등록된 수업내용, 이미지, 합플러 프로필 등의 적절성, 사실확인을 검증한 이후 최종 승인을 해드립니다.
합플러(멘토) 수업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수업 등록은 PC에서 최적화 되어 있어 최초 등록 시에는 PC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PC : 로그인 → 하단의 “합플러(멘토)“ 버튼 → 등록수업 작성 후 관리자에게 전송
합플 수업 신청 후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합플 수업신청은 ” 회원가입 희망수업 신청 → 결제완료 → 수업” 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 / 무통장으로 결제 하실 수 있으며, 결재방식은 당사의 지급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합플 수업 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첫 수업 24시간 전 당사에 수업취소의사를 전달해주신 경우에는 결제된 수업료가 100% 환불됩니다.
홈페이지 하단 <합플 문의하기>를 통해 취소 여부를 알려주세요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당사에 환불 의사 전달 → 환불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환불 접수 → 환불 진행 (무통장 재입금 :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 카드 결제 취소 : 카드사기준 따름) → 환불 완료” 의 절차로 진행됩니다.